동성제약 52주 신고가 (2018.03.20 - 화)
수급
매수 : 기관
매도 : 외인
날짜 | 종가 | 전일비 | 등락률 | 거래량 | 기관 | 외국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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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매매량 | 순매매량 | 보유주수 | 보유율 | |||||
2018.03.20 | 23,800 | 1,350 | +6.01% | 14,238,045 | +33,527 | -34,520 | 630,935 | 2.55% |
2018.03.19 | 22,450 | 5,150 | +29.77% | 13,366,304 | -714 | -5,773 | 665,455 | 2.69% |
2018.03.16 | 17,300 | 200 | -1.14% | 1,335,120 | +6 | -84,100 | 646,228 | 2.61% |
2018.03.15 | 17,500 | 1,250 | -6.67% | 3,772,521 | -5,733 | -4,675 | 730,328 | 2.95% |
2018.03.14 | 18,750 | 100 | +0.54% | 1,576,194 | -8,337 | +50,685 | 735,003 | 2.97% |
매도상위 | 거래량 | 매수상위 | 거래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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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움증권 | 4,635,932 | 키움증권 | 4,693,906 |
미래에셋대우 | 2,083,085 | 미래에셋대우 | 2,409,228 |
KB증권 | 1,201,985 | KB증권 | 1,200,879 |
삼성 | 966,067 | 삼성 | 1,167,890 |
NH투자증권 | 837,967 | NH투자증권 | 856,072 |
가. 회사의 법적,상업적 명칭
당사의 명칭은 동성제약 주식회사라고 표기합니다. 영문으로는 Dong Sung Bio Pharm.Co.,Ltd.라 표기합니다.
나. 설립일자
당사는 1957년 11월 25일에 설립되었으며, 1990년 1월 19일자로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어 매매가 개시되었습니다.
다. 본사의 주소, 전화번호, 홈페이지 주소
주소 :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683
전화번호 : 02-6911-3600
홈페이지 : www.dongsung-pharm.com
라. 중소기업 해당여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제3조에 의거 중소기업에 해당됩니다.
가. 본점 소재지 및 그 변경
당사는 2002년 5월 27일 현 본점인 서울시 도봉구 도봉로 683 으로 이전한 이래 이곳에서 계속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나. 경영진의 중요한 변동
당사는 이양구 대표이사의 단독체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다. 그밖에 경영활동과 관련된 중요한 사항의 발생
2006년 11월 이양구 대표이사가 신주인수권을 행사하여 최대주주가 되었습니다.
라. 당사의 5사업년도중 발생한회사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명 | 구분 | 내용 |
동성제약(주) | 2012년 2013년 2014년 2015년 2016년 | 대표이사 이양구 재선임 대한정제봉독 영농조합과 상생협력 협약체결 미백기능성화장품 동성랑스크림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오마샤리프 실크 출시 천연염료 염색제 허브스피디 출시 2014년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수상 2014년 아름다운 대한국인상 특별대상 수상 이지엔 쉐이킹 푸딩 헤어칼라 출시 세븐에이트 쉬운염색, 편한염색 출시 화장품 A.C care 파머스 파머시 출시 헤어 씨리얼 헤어컬러 출시 서울지방국세청장 감사장(명문장수기업) '제1회 행복나눔인상'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
1.사업의 개요
가. 사업부문별현황
당사는 수익을 창출하는 재화의 성격, 제품 및 제조공정의 특징, 시장 및 판매 방법의 특징, 사업부문 구분의 계속성을 고려하여 경영의 다각화에 반영할수 있도록 의약품 사업과 화장품 사업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사업부문별 현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 분 | 주 요 제 품 | 사 업 내 용 | 주요고객 |
의약품 | 정로환 외 | 의약 완제품 생산 등 | 일반 |
화장품 | 에이씨케어, 아토24 외 | 화장품 생산 등 | 일반 |
나. 산업의 특성
-의약품
제약산업은 국민 보건과 관련된 산업으로서 엄격한 제도적 규제 아래 관리물질 특허를 통한 독점적 지위를 누릴 수 있는 산업입니다. 또한, 정밀화학산업 및 생명공학 산업의 핵심산업으로 기술 및 지식 집약적인 고부가가치, 성장 잠재력을 갖춘 미래유망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약산업은 국민의 건강과 직결된 산업이기 때문에 정부에서 엄격한 통제, 관리하고 있으며, 품목 허가, 보험 약가 등재뿐 아니라 생산, 유통, 판매에 이르기 까지 타 산업에 비해 그 과정이 매우 엄격하게 관리되어지고 있습니다.
-화장품
국내 화장품 산업은 경제 성장과 함께 발전을 거듭하고 있으며, 국내민간 소비와 화장품 시장의 성장세는 비슷한 트렌드를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화장품 산업은 인간의 건강과 아름다움에 관련되는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특수한 효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생산 ,유통, 판매, 광고 및 소비에 이르기까지 여러가지 법률적 제약이 있습니다.
현재 화장품 시장은 치열한 경쟁을 지속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수요 패턴 변화에 부합하는 신제품 개발능력과 강한 마케팅 능력, 브랜드 이미지 제고, 제품의 차별화가 중요한 성장 여부를 가름하는 요인들로 볼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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